광주신세계, 수영복 전문브랜드 르브아시스 팝업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신세계, 수영복 전문브랜드 르브아시스 팝업

광주신세계 본관 5층 르브아시스 매장에서 고객들이 비치타올로 활용 가능한 판초를 살펴보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5층 르브아시스 매장에서 고객들이 수영복을 살펴보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5층 르브아시스 매장에서 고객들이 수영복을 살펴보고 있다.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감도 높은 스윔&리조트웨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3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5층에서 오는 31일까지 ‘르브아시스(REVOIRSIS)’ 팝업을 진행하고, 오픈 이벤트로 구매 금액에 따라 리유저블백과 짐색을 선착순 증정한다.

르브아시스는 우리 몸을 가장 멋지게 표현하고, 풍요로움과 안락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부터 오묘하고 화려한 플루이드 아트 패턴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스윔웨어를 선보인다.

르브아시스는 한국 브랜드로, 스티치가 최소화된 봉제기법과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수영복 라인으로 고급스럽지만 올드하지 않게 풀어내며 주목받고 있다.

대표 상품은 깊게 파진 넥라인과 패미닌한 무늬의 백 스트랩 디자인의 ‘SWIN ONEPIECE’와 기하학적 패턴의 각각의 활용도가 높은 3가지 스윔웨어 BRALATTE, BRIEF, SKIRT다.

또 라이프&리조트웨어인 ‘RVIS terry twoway poncho’는 비치타올로 활용 가능한 테리 소재의 판초 커버업으로 활용도가 높아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