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GS리테일·BC카드와 민생회복 캠페인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광주은행, GS리테일·BC카드와 민생회복 캠페인

GS25 결제 할인·KIA타이거즈 굿즈 경품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와 함께 민생회복 소비쿠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광주시 소재 GS25 및 지역 대표 구단인 KIA타이거즈와 연계해 생활밀착형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광주은행BC카드(신용·체크 포함)를 포함한 BC카드로 GS25 점포에서 민생생활용품 구매 시 최대 2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IA타이거즈 홈경기 당일인 ‘기아 챔피언스 데이’에 민생생활용품 결제 시에는 추가 10%를 GS ALL포인트(최대 5000P)로 다음달 적립해준다. 민생생활용품 대상 상품은 휴지, 라면, 맥주 등 총 11종이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또 광주은행BC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및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210명에게 KIA타이거즈 굿즈와 GS PAY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광주은행 앱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가능하다.

송석현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은 민생경제 회복을 돕는 동시에 고객들이 생활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정현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