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무등중에 ‘감사트럭’ 선물
검색 입력폼
피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무등중에 ‘감사트럭’ 선물

제10회 감사편지 공모전 우수참여학교 선정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제10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에서 우수 참여 학교로 선정된 무등중학교에 간식차 ‘감사트럭’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감사트럭’을 통해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고, 학생과 교직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감사편지 공모전은 전국 초·중·고등학생 및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오는 9월30일 감사편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변정근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장은 “일상생활 속 감사함을 발견하고 공모전을 통해 마음을 전해준 무등중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면서 “공모전에 참여한 학생들이 내면이 성장하고 세상과 따뜻한 소통을 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은 초록우산이 주최하고 교육부·보건복지부·여성가족부·문화체육관광부 및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등이 후원하는 국내 아동·청소년 대표 인성 함양 캠페인이다. 지난 2016년부터 ‘감사’라는 인성 키워드와 ‘편지’라는 매개체를 통해 세대 간 소통 창구와 아동의 바른 인성 함양 역할을 하고 있다.
임영진 기자 looks@gwangnam.co.kr         임영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