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브랜드 광고 공개 기념 ‘어부바 참여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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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브랜드 광고 공개 기념 ‘어부바 참여 이벤트’

갤럭시 S25·아이패드 에어 등 총 515명 경품 제공

신협중앙회는 2025년 브랜드 광고(캐릭터편) 공개에 맞춰 온라인·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일 공개된 신협의 2025년 TV CF와 연계해 마련된 것으로, 1차 온라인 이벤트(14~25일)와 2차 오프라인 이벤트(26일~12월 5일)로 나눠 진행된다.

1차 온라인 이벤트는 신협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신협의 ‘2025년 브랜드 광고(캐릭터편)’을 시청한 뒤, 감상평과 함께 ‘신협과 어울리는 K-□□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고 설문 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34명에게 △갤럭시 S25(1명) △갤럭시탭 S10(3명) △네이버페이 3만원권(3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2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2차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신협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어부바 시크릿카드’를 제공하며, ‘스페셜 카드’를 받은 고객은 신협 공식 유튜브 구독 인증을 통해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13(2명) △에어팟 프로3(4명) △어부바 인형(50명) △어부바 키링(50명) △네이버페이 1만원권(15명) △메가커피 쿠폰(160명) 등 총 281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하현욱 신협중앙회 홍보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어부바 캐릭터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신협이 국민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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