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헌혈 캠페인에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북구종합체육관에서 정희환 회장을 비롯한 북구체육회 임직원, 종목단체 회원이 릴레이 방식으로 참여했다.
정희환 회장(리치씨앤에스 대표이사)은 “헌혈은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나눔이자 생명을 살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헌혈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송하종 기자 hajong2@gwangnam.co.kr
송하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여수해경, 고수온·적조 대응체계 가동
이 대통령 '호남반도체 물 부족설'에 "하루 100만톤 가능"
광주 동부소방-조선대병원, 합동 소방훈련 전개
자전거 탄 90대, 승용차 충돌 뒤 SUV 치여 숨져
광주 광산구서 축사·공장 화재 잇따라…1600만원 재산피해
[27일 오전 예보] 27일 구름많다가 오후부터 맑음. 28일 구름많음
광양만권 유휴산업용지 부족 기업유치 ‘발목’
장성의 귀한 시간·삶 품은 창극 '우리 읍내'
광주 문화예술인들, 연결과 협력의 해법 찾는다
"광주 소방관 사망 사건, 2차 가해 멈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