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적벽 버스투어 어린이날 연휴 특별 운영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적벽 버스투어 어린이날 연휴 특별 운영

화순문화관광재단, 5~6일 선착순 현장 매표

화순적벽 전경
화순군문화관광재단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평소 주 5회(수·목·금·토·일)만 운영하던 인기 관광 프로그램 ‘화순적벽 버스투어’를 오는 5월 5~6일 이틀간 특별 추가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별 운영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가족 단위 관광객들과 평소 주말여행이 어려운 여행객들을 배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가 운행은 기존 적벽셔틀처럼 화순온천 주차장, 이서커뮤니티센터, 화순적벽 입구 매표소에서 현장 선착순 매표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불가능하다.

화순적벽 버스투어는 지난 23일 시작 이후 첫 주부터 폭발적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상수원보호구역으로 지정돼 평소 접근이 어려운 환경에서 조선 제1의 비경인 ‘화순적벽’을 버스투어를 통해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관광객에게 큰 만족을 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화순적벽 버스투어 누리집(https://tour.hwasun.go.kr/cm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종천 화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봄 여행주간과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더 많은 관광객에게 특별한 화순의 자연을 소개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관광객들과 소통하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화순=구영규 기자 vip3355@gwangnam.co.kr         화순=구영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전남신보 홈페이지 개편…디지털금융 서비스 개선
- '이강인 벤치' PSG, 아스널 원정서 1-0 승리…UCL 결승행 청신호
- "대선 공약에 소상공인 지원 방안 담겨야"
- 나주시립국악단, ‘삼색유산놀이’로 매력 뽐내
- 지역 중기 경기전망지수 두 달째 하락
- ‘녹차수도 보성’서 피어나는 천년 차의 약속
- 전남도, 시군 청년센터 실무자 역량·소통 강화 간담회
- 전남도, 2025년 상반기 법제교육 실시
- 전남, 2025년 개별공시지가 1.42% 상승
- K-푸드 세계인 입맛 공략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