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빛가람 감사협의회 개최
검색 입력폼
혁신도시

한전KDN, 빛가람 감사협의회 개최

감사 활동 우수사례·내부통제 강화 방안 공유

한전KDN은 최근 나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제1차 빛가람 감사협의회 정례회의’를 가졌다.
한전KDN은 최근 나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제1차 빛가람 감사협의회 정례회의’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빛가람 감사협의회는 공공기관감사협의회 소속 지역 분과로 회원사 상호간의 유기적·정례적 교류와 감사업무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청렴문화 확산과 감사 전문성 제고를 목적으로 2018년 처음 출범했다.

이번 협의회는 회장을 맡고 있는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 등 5개 기관의 상임감사가 참석해 △각 기관의 감사 현안 △전년도 기관별 감사 활동 우수사례 △2025년도 중점 감사 추진 방향 등을 공유하고 회원사 내부통제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는 “지난 한 해 협의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원사 상호간의 교류 협력을 통해 감사역량이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협의회 차원에서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빛가람 감사협의회는 앞으로도 정례화된 활동을 통해 실질적 성과를 창출하며, 공공기관 감사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전남TP, ‘전남 중소기업 밀집지역 FGI 협의체’ 개최
- 광주상의, 미래내일 일경험 2차 합동설명회
- 농협 광주본부,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
- 한전, 7분기 연속 흑자…1분기 영업익 3조7500억
- 전남지역 대학교수 312명, 이재명 지지 선언
- ‘기억은 기록으로 남는다’ 전남도, 5·18 구술채록사업 추진
- 김영록 지사, 전남수협조합장협의회와 수산 현안 논의
- 농협은행 전남본부, 행복채움금융교실 운영
- AI로 되새긴 오월정신…실감콘텐츠 발레 공연
- 롯데 광주점 ‘성년의 날’ 향수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