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취약계층에 돈육 나눔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취약계층에 돈육 나눔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는 최근 목포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농협 전남본부에서 전남지역 취약계층에 6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60박스를 지원하는 ‘행복 나눔 사랑의 돈육세트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는 최근 목포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농협 전남본부에서 전남지역 취약계층에 6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60박스를 지원하는 ‘행복 나눔 사랑의 돈육세트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임태성 목포시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해 김용덕·양대철 부회장, 원지현 사무국장 등 회원 20여명이 참여했다.

행복나눔 사랑의 돈육세트 나눔 행사는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가 주관하고 NH농협은행이 후원한다.

차상훈 전남농협노조위원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제대로 된 영양섭취가 어려운 가정에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남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는 농업의 중요성 대국민 이미지 제고, 우리농산물 우수성에 대한 홍보 및 소비촉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기고]전기자동차 화재 예방과 안전 관리 가이드
-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 생산 차질 불가피…‘5조 매출’ 목표 먹구름
- 손제이·송지민, 빛고을중흥배 아마추어 골프선수권 남녀부 '정상'
- 광주·전남선수단, 전국장애학생체전 ‘맹활약’
- KIA, 퓨처스리그 경기 광주에서 개최
- 광주FC,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청소년 티켓 할인
- 헌화하는 5·18 유가족들
- [금호타이어 화재]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 "불편·심려 끼쳐 죄송"
- 월드비전 광주전남본부, 가족돌봄청(소)년 돕는다
- "윤상원 열사, 5·18 진실 외친 광주항쟁 상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