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상반기 신입직원 152명 채용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소진공, 상반기 신입직원 152명 채용

정규직 85명 등…소상공인 밀착 지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경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상반기 신입직원 152명을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정규직은 총 85명으로 행정사무일반 64명, 행정사무전산 20명, 행정사무안전관리 1명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성별·학력·나이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기간제근로자는 총 67명으로 정책자금 상환연장지원 51명, 연구조사(박사) 10명, 행정사무연구조사지원 6명을 각 뽑는다.

상반기 채용 공고는 다음달 9일 오후 5시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소진공 채용 누리집(https://semas-in.recruiter.co.kr)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정규직의 경우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필기전형은 다음달 22일 서울, 면접전형은 다음달 30일~7월 2일 서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임용일은 최종합격자 발표 후인 7월 18일이다.

기간제근로자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면접전형은 다음달 18일~19일 서울에서 진행된다. 임용일은 최종 합격자 발표 후인 다음달 30일이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이번 채용은 단순한 인력 충원이 아니라 민생 회복을 위한 소상공인 밀착 지원과 정책 실효성을 제고하기 위한 조치이다”라며 “우수한 인재 채용으로 소상공인 지원체계를 보다 촘촘히 다지고, 전통시장·소상공인의 활력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부고] 유제철(전 광주일보 사장)씨 모친상
- 캘리포니아大, 트럼프의 '대학전쟁' 다음 타깃될 가능성
- "이준석 후보는 즉각 사퇴하고 국민 앞에 사죄하라"
- 장세일 영광군수 "아름다운 경치 즐기며 흥겨움 가득하길"
- [지역축제] ‘500년 전통’ 나누고 어울리는 민속축제의 장
- 파크골프 동호인 화합 한마당…함평서 ‘우정의 샷’
- 한은 광주전남본부, 내달 4일 경제강좌
- 오월창작가요제 대상에 예람 수상 영예
-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디서든 투표 가능
- "참여가 미래 바꾼다" 소중한 한표 행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