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우산+음료 세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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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우산+음료 세트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9일 다가오는 장마철에 대비할 수 있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2차 출시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투명 우산 1개와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잔이 한 세트다. 음료 5종과 우산 3종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우산 세트는 기존 우산 세트 음료인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3종에 베르가못 콜드 브루,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더한 총 5종의 음료와 Tall 사이즈 2종, Short 사이즈 1종 등 3종의 우산으로 구성됐다.

모든 우산은 반자동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가볍고 녹슬지 않는 내구성 강한 소재로 제작돼 장마철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하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한 Short 사이즈 우산은 360도 반사 테두리 원단을 사용, 어두운 날씨나 밤길에도 시인성이 높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앞서 지난달 1차 출시 당시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물량이 소진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음료는 콜드 브루, 베르가못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순으로 인기리에 판매됐으며, 우산은 그린 색상이 가장 먼저 소진됐다.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매장을 방문해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구매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스루존, 딜리버스 및 기타 외부 채널 주문을 통한 구매는 불가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맛있는 음료가 포함된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통해 다가오는 장마철에도 스타벅스와 함께 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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