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약케팅 원조’ 장인한과 팝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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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신세계 ‘약케팅 원조’ 장인한과 팝업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장인한과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약과를 구매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장인한과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약과를 구매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장인한과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약과를 구매하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최근 본관 지하 1층에서 약케팅의 원조인 ‘장인한과’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약과와 티켓팅을 합친 ‘약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낸 장인한과는 대부분의 공정이 기계가 아닌 사람의 손을 거쳐 정교하게 작업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장인한과는 전통의 수제 약과를 만들며 대표적인 K-디저트로, 새로운 약과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MZ세대를 포함한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다.

장인한과의 대표 메뉴는 못난이 손약, 삼각이 손약과, 장인 손찹쌀 약과 등이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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