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메가 아일랜드 페스티벌 조직위, 여수시에 입장권 기탁
검색 입력폼
여수

K-메가 아일랜드 페스티벌 조직위, 여수시에 입장권 기탁

1억5000만원 상당…사회복지시설 이용자에 문화 체험 기회 제공

K-메가 아일랜드 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지난 23일 여수시에 ‘2025 여수 K-메가 아일랜드 페스티벌’ 입장권 1억50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여수시는 지난 23일 시청 시장실에서 K-메가 아일랜드 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2025 여수 K-메가 아일랜드 페스티벌’ 입장권 1억50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

기탁식에는 정기명 시장, 이민진 조직위원장, 김진우 여수시사회복지시설연합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입장권은 지역 내 아동·청소년 복지시설과 사회복지시설 이용자 및 종사자들에게 배부돼, 여름철 특별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민진 조직위원장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입장권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기명 시장은 “문화 향유 기회가 부족한 이웃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며 “나눔의 뜻을 실천해주신 조직위원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5 여수 K-메가 아일랜드 페스티벌’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여수엑스포 스카이타워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10㎝, 폴킴, 이무진, 이은미, 포레스텔라, 박지현, 신유, 피프티피프티, 이승기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이 요일별로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여수=송원근 기자 swg3318@gwangnam.co.kr         여수=송원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