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출시 4주년 맞아 굿즈 공모전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현대차, 캐스퍼 출시 4주년 맞아 굿즈 공모전

일렉트릭 상징 캐릭터 ‘디보’ 활용 디자인 30일까지 접수

현대차는 캐스퍼 출시 4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캐스퍼 일렉트릭을 상징하는 캐릭터 ‘디보’(DIBO)를 활용해 디자인한 굿즈 등을 메일(HC2@hyundai.com)로 제출하면 된다.

현대차는 우수작 3점(대상·최우수상·우수상)을 선정해 다음 달 15일 발표한다. 상금은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50만원이다.

현대차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을 상품화해 연말부터 각종 광고·홍보에 활용하고 캐스퍼 온라인·현대샵·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 플랫폼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9월 둘째주에 각양각색으로 꾸며진 캐스퍼를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캐스퍼 소셜 클럽:캐스퍼 취향 충전소’를 진행하는 등 캐스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정현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