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최근 트리마제 순천 1단지 입주민들이 카페라운지에서 올해 1호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최근 트리마제 순천 1단지 입주민들이 카페라운지에서 올해 1호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가입은 올해 첫 번째 나눔리더스클럽이자 전남 지역에서는 다섯 번째 사례로, 아파트 입주민 전체가 뜻을 모아 가입한 것은 전남에서 처음이다.
단지 내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첫 기부’를 실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이날 행사에는 주지현 트리마제 순천 1단지 입주자대표와 신혜정 순천시 왕조1동장, 이현승 전남 사랑의열매 팀장이 참석해 첫 나눔의 출발을 함께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팬클럽, 동호회, 동창회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이 3년 이내 10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트리마제 순천 1단지 입주민들은 첫 나눔으로 기준을 충족하며 공동체 기부의 새로운 사례를 만들었다.
전달된 성금 1055만364원은 주지현 입주자대표가 직접 개발한 아파트 소통 플랫폼을 통해 ‘희망2026 나눔캠페인’ 기부 계좌를 연동해 모은 금액이다.
입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참여한 기부로 마련된 성금은 전남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된다.
주지현 입주자대표는 “입주민들과 함께하는 첫 나눔으로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게 돼 뜻깊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단지 안에서부터 지역사회로 이어지는 나눔 문화를 꾸준히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현승 전남사랑의열매 팀장은 “첫 나눔에 기꺼이 동참해주신 트리마제 순천 1단지 입주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책임 있게 사용하겠다”고 약속했다.
임영진 기자 looks@gwangnam.co.kr 이현승 전남사랑의열매 팀장은 “첫 나눔에 기꺼이 동참해주신 트리마제 순천 1단지 입주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책임 있게 사용하겠다”고 약속했다.
임영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2026.02.02 (월) 2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