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도농협, 조합원 자녀 학자금 전달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삼도농협, 조합원 자녀 학자금 전달

삼도농협은 최근 농협 회의실에서 조합원 자녀 교육비 부담 경감과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해 조합원 및 대학교 신입생 자녀 7명에게 총 700만원의 학자금을 전달했다.
삼도농협은 최근 농협 회의실에서 조합원 자녀 교육비 부담 경감과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해 조합원 및 대학교 신입생 자녀 7명에게 총 700만원의 학자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임문채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해 조합원과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직접 전달하며 격려의 뜻을 전했다.

삼도농협은 2009년부터 올해까지 17년간 총 2억1100만원의 학자금을 지급했으며, 조합원 자녀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고 지역 내 미래 인재 육성에 힘써왔다. 이러한 장학사업은 농촌 지역의 교육 격차 해소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임문채 삼도농협 조합장은 “신입 대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해 농업과 농촌 발전, 그리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우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삼도농협은 환원사업을 통해 조합원의 실익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국세청, 직원 대상 인문학 특강…"소통 노력"
- [부고] 장은정(광주매일신문 기자)씨 조모상
- 백장미 한송이에 묘비명만…교황의 소박한 무덤 일반 공개
- ‘SKT 해킹시점’ 석연찮은 변경…봐주기 논란
- 두 번의 비상계엄…‘사회 모순과 부조리’ 되새기다
- "드로잉 역량 강화에 가장 좋은 것은 크로키"
- "유심 바꿔줘"…SKT 대리점 ‘북적’
- 보이넥스트도어, K팝 첫 세계남자배구선수권대회 홍보대사
- 광남일보, 광주·전남기자협회 체육대회 ‘종합 3위’
- [만년필]조업일지 부실 기재 어선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