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도농협, 조합원 자녀 학자금 전달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삼도농협, 조합원 자녀 학자금 전달

삼도농협은 최근 농협 회의실에서 조합원 자녀 교육비 부담 경감과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해 조합원 및 대학교 신입생 자녀 7명에게 총 700만원의 학자금을 전달했다.
삼도농협은 최근 농협 회의실에서 조합원 자녀 교육비 부담 경감과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해 조합원 및 대학교 신입생 자녀 7명에게 총 700만원의 학자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임문채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해 조합원과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직접 전달하며 격려의 뜻을 전했다.

삼도농협은 2009년부터 올해까지 17년간 총 2억1100만원의 학자금을 지급했으며, 조합원 자녀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고 지역 내 미래 인재 육성에 힘써왔다. 이러한 장학사업은 농촌 지역의 교육 격차 해소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임문채 삼도농협 조합장은 “신입 대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해 농업과 농촌 발전, 그리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우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삼도농협은 환원사업을 통해 조합원의 실익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국힘, 초유의 대선후보 교체…김문수 취소·한덕수 재선출 돌입
- [교황 선출] 레오 14세 2년 후 한국 온다…역대 4번째 방한 예약
-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씨 별세…향년 81세
- ‘李판결’ 논란 속 ‘전국법관대표회의’ 26일 연다
-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 5·18정신 실천 행동하는 공공기관 다짐
- ‘국민의힘 대선후보 확인·전당대회 금지’ 가처분 모두 기각
- 법원, '국민의힘 전당대회 개최 금지' 가처분 기각
- 여수 해상서 4t급 낚시어선 좌초…승선원 11명 구조
- ‘범죄피해자 지원’ 전남경찰-목포스마일센터, 업무협약
- 광주·전남, 10일 흐리고 비…강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