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나비대축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 눈길
검색 입력폼
함평

함평나비대축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 눈길

5월 6일까지 나비의 문 광장~중앙광장 행진

함평나비대축제에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가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가 지난 25일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함평만의 특색있는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29일 함평군에 따르면 함평나비대축제에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가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는 나비의 문 광장에서 나비여신, 나비요정과 황박이, 뽐비 등 나비와 황금박쥐 인형탈을 쓰고 노래 리듬에 맞춰 춤을 추며 관광객들과 함께 중앙광장까지 행진한다.

이어 중앙광장을 무대로 나비캐릭터, 나비여신, 나비요정, 미러맨·젠틀맨, 레이디스, 에너제틱맨이 순서대로 30여분간 화려한 공연을 펼친 후 관람객들과 사진 촬영 시간을 가지며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퍼레이드쇼는 4월 30일, 5월 2일에는 오후 2시 30분, 5월 1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2시 30분(2회), 5월 3일 오전 11시 30분, 5월 4일 오후 2시 30분에 열린다. 5월 5~6일에는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2시 30분께(2회) 쇼가 개최된다.

올해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 기획과 연출은 지난해에 이어 문복주 송원대학교 공연예술학과 교수가 맡았다.

이상익 군수는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가 특히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축제 기간 꼭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를 포함한 다양한 축제 콘텐츠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평=최일균 기자 6263739@gwangnam.co.kr         함평=최일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새로운 100년 기업으로 도전·혁신"
- 전남농기원, 창농기업 ‘네트워킹 & 해커톤’ 성황리 개최
- 신안군, 우량 수산종자 방류
- 광주환경공단, 특별재난지역 긴급지원 펼쳐
- 시민군 ‘데이비드 돌린저’, 광주 명예시민됐다
- 세계양궁선수권대회, 광주시민이 응원한다
- 영암군, 비공용 전기차 완속충전기 설치 지원
- 광주교통공사, ‘2025 청렴 실천 다짐식’ 개최
- 완도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 함평군, 범죄예방 인프라 구축 사업비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