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복싱부, 전국종별복싱선수권대회 실력 발휘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군 복싱부, 전국종별복싱선수권대회 실력 발휘

박초롱 선수 금메달 등 총 4개 메달 획득

화순군 복싱부가 전국종별복싱선수권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둬 화순 체육의 위상을 높였다.(왼쪽부터 박구 감독, 국승준 선수, 선현욱 선수, 서동근 선수, 박초롱 선수, 박지선 코치)
화순군 복싱부가 전국종별복싱선수권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둬 화순 체육의 위상을 높였다.

4일 화순군에 따르면 화순군 복싱부는 지난달 19~28일 10일간 전국 각지의 실력 있는 선수와 치열한 경쟁을 벌인 가운데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이중 박초롱 선수는 여자일반부 -48㎏급에서 압도적인 경기력과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하여 금메달을 목에 걸며 팀의 자존심을 세웠다.

남자일반부 -55㎏급 서동근 선수는 결승에 올라 아쉽게 패배하였지만, 은메달 획득의 소중한 성과를 거뒀다.

남자일반부 -85㎏급에 출전한 선현욱 선수와 -70㎏급에 출전한 국승준 선수 역시 끈질긴 투지와 강한 정신력을 발휘해 각각 동메달을 차지하며, 팀 전체의 저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구복규 군수는 “화순 복싱에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대회 성과를 계기로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화순=구영규 기자 vip3355@gwangnam.co.kr         화순=구영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도시공사, 따뜻한 나눔 ‘사랑의 한끼’ 대접
- 나주시, 전입시민 생활안내서 발간
- 함평군, 탄소중립 생활실천 캠페인
- 완도군, 얌샘김밥과 전복 신메뉴 출시
- 고흥우주항공축제 성황리 폐막
- 광양시, 모바일 앱 ‘MY광양’ 출시 기념 이벤트
- 롯데 광주점, 9~15일 칠레 와이너리 행사
- 서창농협, 어버이날 경로당 감사행사
- 강진군, ‘제27회 청자골어린이한마당잔치’ 성료
- 광양제철소 프렌즈봉사단, 국가유공자 가정 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