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맛뜰무안몰, 회원 3만명 돌파
검색 입력폼
무안

무안군 맛뜰무안몰, 회원 3만명 돌파

개장 1년만…19~21일 전 품목 33% 할인전

무안군은 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개장 1년만에 누적 회원 수 3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말 문을 연 ‘맛뜰무안몰’은 무안의 우수한 농특산물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지역 특색을 반영한 기획전과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운영한 결과 단기간에 회원 3만명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지난달 28일부터 진행한 ‘햇양파 기획전’은 당초 12일간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 속에 13t을 판매하는 성과를 올리며 단 2일 만에 조기 종료됐다.

무안군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회원 3만명 돌파 기념 할인전’을 진행해 전 품목을 대상으로 33% 할인 쿠폰을 1인당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맛뜰무안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안 김 소비촉진을 위한 20% 할인전을 15일까지 운영하며, 구매왕 감사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기획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김산 군수는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본격 출하가 시작된 햇양파를 비롯해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니 무안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안=이훈기 기자 leek2123@gwangnam.co.kr         무안=이훈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국힘, 초유의 대선후보 교체…김문수 취소·한덕수 재선출 돌입
- [교황 선출] 레오 14세 2년 후 한국 온다…역대 4번째 방한 예약
-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씨 별세…향년 81세
- ‘李판결’ 논란 속 ‘전국법관대표회의’ 26일 연다
-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 5·18정신 실천 행동하는 공공기관 다짐
- ‘국민의힘 대선후보 확인·전당대회 금지’ 가처분 모두 기각
- 법원, '국민의힘 전당대회 개최 금지' 가처분 기각
- 여수 해상서 4t급 낚시어선 좌초…승선원 11명 구조
- ‘범죄피해자 지원’ 전남경찰-목포스마일센터, 업무협약
- 광주·전남, 10일 흐리고 비…강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