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경총, 11일 금요조찬 포럼 개최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경총, 11일 금요조찬 포럼 개최

‘생활역학과 풍수 경영’ 주제

광주경영자총협회는 오는 11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3층 컨벤션홀에서 풍수지리 전문가 도지예 원장을 초청해 ‘생활역학과 풍수의 경영’을 주제로 제1691회 금요조찬 포럼 특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도 원장은 현재 수신재 역학연구원장으로 화정 풍수지리 학회장, 영남대 풍지리전문가 박사, 한국역리학회 중앙본부 정회원, 문교부인가 한국역리학술원 중앙학술 위원, 고려대 평생교육원 실전역학 대표강사로 활동하면서 다수 기업체 경영 자문을 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자평명리학 △음양오행 △사주와 환혼동각 △사주추명법 △풍수지리 정의 △음택과 양택 △풍수적 관점에서 본 청와대 △동기감응 △오행산의 성정 △신명나는 야단법석 순으로 강연할 예정이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풍수에 가장 관심이 많은 곳이 기업이라 생각한다. 건물 설계, 일하는 층과 방향, 사무실 인테리어까지 풍수를 고려하는 CEO들이 많아 이번 포럼을 준비했다”며 “풍수 경영을 통해 인적관리와 기업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요조찬 포럼 참석 및 회원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회원사업부(654-3426)로 문의하면 된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내년 최저임금 시간당 1만320원…17년만에 노사공 합의
- KIA, 한화에 2-3 역전패…전반기 4위로 마감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종합)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
- 전남 ‘RE100 국가산단’ 조성 탄력받나
- "주차장 봉쇄·신원 확인…무서워 집 못 가요"
- 광주시의회, 첫 여성 의장 중심 민생중심 의정 운영 실현
- 광주시, 챔필 관람석 교체 속도…휴식기 60% 목표
- 광주∼나주 광역철도 사업 재추진 한다
- 광주은행,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