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플러스가 ‘심플러스 캠핑상품’ 10여종을 새로 출시하며 가을 캠핑 수요 잡기에 나섰다. 모델들이 홈플러스가 새로 출시한 캠핑용품을 매장에서 시연하고 있다. |
![]() |
| 홈플러스가 ‘심플러스 캠핑상품’ 10여종을 새로 출시하며 가을 캠핑 수요 잡기에 나섰다. 모델들이 홈플러스가 새로 출시한 캠핑용품을 매장에서 시연하고 있다. |
![]() |
| 홈플러스가 ‘심플러스 캠핑상품’ 10여종을 새로 출시하며 가을 캠핑 수요 잡기에 나섰다. 모델들이 홈플러스가 새로 출시한 캠핑용품을 매장에서 시연하고 있다. |
홈플러스는 지난 2월 자체브랜드인 심플러스 캠핑용품 20여종을 출시하며, 기능성과 실용성에 집중한 가성비 캠핑용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최저가에 선보였다. PB 캠핑용품은 캠핑족의 호평을 받았고, 홈플러스는 이번 시즌2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접이식체어, 경량롱체어, 캠핑 머그컵, 접이식 화로대 등 새로 선보이는 가을 캠핑상품은 가성비에 감성을 더하며 시즌1 상품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캠핑과 피크닉에서 유용한 심플러스 캠핑접이식체어는 튼튼한 스틸 튜브 프레임과 옥스포드 원단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이 장점이다. 심플러스 캠핑경량롱체어는 가볍고 튼튼한 스틸 프레임 체어로카키와 아이보리 색상으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러스 PB 브랜드 심플러스만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초보 캠핑족의 진입 장벽을 낮춰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캠핑 외에도 가을 나들이,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심플러스 캠핑용품이 좋은 경험과 만족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송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2025.10.28 (화) 20: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