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9일 중소벤처기업청 전남동부사무소는 지역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2026년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20일 오후 2시부터 전남 동부청사 이순신 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종합설명회는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사업의 내용과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고, 지원사업을 적시에 알려 기업의 사업 이해도와 참여율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종합설명회는 중소벤처기업부 전남동부사무소,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남동부지부, 전남테크노파크,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전남신용보증재단, 기술보증기금 순천지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순천센터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한다.
이들은 정책자금, 기술개발(R&D), 창업, 보증, 수출 등 분야별로 사업설명이 진행되고, 세부적인 사업에 대한 개별 상담을 지원할 방침이다.
또, 별도 신청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현장 설명회에 참여하면 ‘2026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책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조부식 중기부 전남동부소장은 “전남동부지역의 중소기업 지원기관이 함께 개최하는 전남동부지역 종합시책설명회로 어려운 경제여건의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다양한 중소기업 정책을 잘 활용하여 성장의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여러 지원기관이 함께 중소기업 현장을 찾아 애로를 해소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eunzy@gwangnam.co.kr
김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2026.01.19 (월) 22: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