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차례상 이마트서 저렴하게 준비하세요"
검색 입력폼
IT 유통

"설 차례상 이마트서 저렴하게 준비하세요"

편의성·경제성 갖춰…최대 30% 할인

이마트가 설을 앞두고 명절 음식들을 쉽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간편 제수음식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마트는 오는 17일까지 피코크의 제수용 간편식을 10~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상 품목은 설날 많이 찾는 육수, 떡국떡과 같은 떡국 재료부터, 전류, 튀김 등 제사 음식과 식혜 등 전통 후식까지 약 50가지로 다양하다.

제수용 간편식은 음식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편의성에다 개별 재료를 구매할 때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경제성까지 갖춰 명절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실제 지난 설 행사 기간 피코크 전류 매출은 전년 대비 43% 늘었으며, 튀김류 매출은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오색전, 동태전, 완자전, 깻잎전, 녹두전 등으로 구성된 즉석조리 ‘알찬모둠전(팩)’을 준비했다.

14일부터 16일까지 제수 음식, 비빔밥에 모두 많이 활용하는 고사리, 도라지, 무나물, 시금치, 숙주나물, 콩나물을 ‘명절 6종 나물(360g)’로 구성해 판매한다.

물가부담 낮추기 위한 새로운 상품도 선보인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간편식이 명절 음식 준비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낮추고 알뜰 쇼핑에 기여하는 만큼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용성 기자 yo1404@gwangnam.co.kr         윤용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