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 운영
검색 입력폼
무안

무안군,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 운영

내달 4일까지 참여자 124명 모집

무안군청
무안군은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한 ‘2025년 하반기 재정지원 일자리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상반기 대비 16명이 증원된 124명으로, 다음달 4일까지 모집한다.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는 공공서비스 지원, 진료도우미 등 68개 사업에,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는 지역아동센터 학습과 돌봄도우미, 여성 원어민 강사 아동 학습지원 등 15개 사업에 배치된다. 사업 기간은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다.

참여 자격은 신청일 기준 18세 이상 75세 미만의 무안군민으로,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70% 이하이고, 재산이 4억원 이하여야 한다.

단, 실업급여 수급자, 공무원 가족, 공적연금 수령자, 타 일자리사업 중복 참여자 등은 참여가 제한된다.

군은 접수 마감 후 신청자의 적격 여부를 심사해 다음달 25일 누리집을 통해 최종 참여자 명단을 공고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신분증 등 관련 서류를 지참해 주소지 관할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무안군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확인하거나, 읍·면사무소 또는 미래성장과 일자리팀(061-450-5732)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안=이훈기 기자 leek2123@gwangnam.co.kr         무안=이훈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한국축구, 사상 첫 한일전 3연패…안방서 동아시안컵 내줘
- 함평군, 엑스포공원 물놀이장 준비 ‘착착’
- 나주시, 금성산 생태물놀이장 운영
- 화순군, 출향인 여행 지원사업 조기마감
- 담양군민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 신안군, 양식어가 피해 최소화 총력
- 목포시, 음식점 위생 점검 실시
- 강진군, ‘농촌에서 살아보기’ 본격 운영
- 영광군, 드론봉사단 발대
- 해남군, 초복 맞이 전복 특별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