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여행용 인기 아이템 만나세요"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신세계 "여행용 인기 아이템 만나세요"

휴대용 선풍기·야외용 촬영장비 등 인기

광주신세계 본관 8층 DJI 매장을 찾은 고객이 액션5프로로 영상을 촬영중이다. 액션5프로는 촬영 영상을 태블릿PC 등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광주신세계 본관 8층 루메나 매장에서 직원이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 팬 제트 울트라를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2층 시세이도 매장에서 직원이 고객에게 선 프로텍터 로션을 설명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상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30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여행의 추억을 영상으로 남겨주는 촬영장비나 무더위를 식혀주는 선풍기까지 새롭게 떠오르는 여행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6월 광주신세계 본관 8층에 문을 연 드론 전문 브랜드 ‘DJI’ 매장에는 촬영전문가부터 일반인까지 고객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DJI의 여러 제품을 직접 보는 것은 물론 드론비행 체험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동영상 촬영 장비를 문의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

광주신세계 DJI가 여행 추억을 영상으로 남기려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은 액션 5 프로와 포켓3이다.

액션 5 프로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흔들림 없는 고화질 영상이 가능하다. 전후면 터치스크린을 활용해 촬영과 조작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방수 케이스 없이 물 속에서도 촬영이 가능해 물놀이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수중 촬영을 제외한 일반적인 영상촬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포켓3가 인기다. 흔들림 보정장치를 갖춰 매끄러운 촬영이 가능하고 179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전문가들은 물론 일반인들도 많이 찾는다.

8층 루메나는 올해 출시된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 팬 제트 울트라를 무더운 여름날 여행길에 오르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팬 제트 울트라는 상단 중앙에 자리한 펠티어 소자 냉각 패드가 작동 후 5초 안에 시원해지면서 피부에 닿을 경우 빠르게 체온을 낮춰준다. 100단계 풍량 조절이 가능하며 48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저속 모드로 최대 18시간까지 쓸 수 있다. USB-C 타입으로 2시간 만에 고속 충전도 가능하다.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