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3' 3주 연속 넷플릭스 비영어쇼 1위…65개국 정상
검색 입력폼
방송.연예

'오징어 게임3' 3주 연속 넷플릭스 비영어쇼 1위…65개국 정상

전체 1위는 세계적 인기 애니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징어 게임3’ 시청 순위[넷플릭스 투둠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오징어 게임’ 시즌3(이하 ‘오징어 게임3’)이 3주 연속으로 넷플릭스 비영어 쇼 부문 1위 자리를 지켰다.

16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투둠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지난주(7∼13일) ‘오징어 게임3’의 시청 수는 1590만(9740만 시청 시간)으로, 해당 기간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비영어 쇼로 꼽혔다.

‘오징어 게임3’는 지난달 27일 공개된 이후 3주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 첫 주와 2주 차에는 넷플릭스 93개국 전체 1위를 차지했고, 3주 차에도 65개국 1위에 올랐다.

시즌3 공개로 전작들을 다시 찾아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1년 공개된 ‘오징어 게임1’은 비영어 쇼 주간 7위, 지난해 12월 공개된 ‘오징어 게임2’는 5위에 각각 올랐다.

한국 콘텐츠 가운데서는 ‘모태 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가 10위에 오르기도 했다.

‘오징어 게임’ 시리즈는 넷플릭스 최고 흥행작이다.

넷플릭스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영어 쇼 순위표[넷플릭스 투둠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전 시즌이 넷플릭스 역대(공개 91일 기준) 비영어 쇼 부문 최고 인기 시리즈 1·2·3위에 나란히 올라 있다.

‘오징어 게임’ 시즌1은 누적 2억6520만 시청 수로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고, 시즌2의 시청수는 1억9260만, 시즌3는 1억2220만으로 집계됐다.

지난주 넷플릭스에서 영어·비영어 영화와 쇼를 통틀어 가장 많이 시청한 콘텐츠는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였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공개 4주 차인 지난주에도 시청 수가 2천420만으로 집계됐다.

연합뉴스@yna.co.kr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공개 4주 차인 지난주에도 시청 수가 2천420만으로 집계됐다.  연합뉴스@yna.co.kr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에 타이어 관리 솔루션 제공
- 광양항 터미널운영사 하역장비 공동사용
- 금호타이어 광주1공장 재가동…함평 이전 ‘가닥’
- 李 대통령 "책임 못다한 정부 대표해 사죄"…유족들 '눈물'
- 예술가는 갔지만 여전히 기억되는 삶과 아트
- 광주 장애인체육 발전위원회, 태권도 선수 격려금 전달
- ‘완전체 임박’ KIA, 후반기 ‘V13’ 향해 달린다
- 광주문화재단,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 ‘휴머니즘’ 주제…우수 어린이 공연 만나볼까
- 넌버벌 신체극 ‘프랑켄슈타인’ 배우 모집